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툰 리뷰 <낮에 뜨는 별> 인생 작화, 달달한 톱스타 로맨스

by 해구르밍 2023. 1. 10.

낮에 뜨는 별

1. 낮에 뜨는 별 줄거리

대한민국 톱스타 강승헌과 7년째 무명배우 황유라의 달달한 연예인 로맨스입니다. 여주인공 황유라는 스폰과 뒷돈을 받지 않고 연기 하나로 성공할려고 했으나, 현실은 만만치 않았습니다. 각종 엔터테인먼트에서 연락이 왔었지만 성매매 요구를 하여 트라우마로 남게되어 개인매니저 한명과 7년간 회사 없이 무명배우로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와중에 그녀의 남자친구에게 바람으로 뒤통수를 맞고 말았습니다. 그녀의 전 남자친구는 더 좋은 배경을 가지고 있는 여자와 결혼하였습니다. 유라는 더 열심히 살아보고자 대작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영화의 단역을 맡게 되지만, 그녀의 험난한 현실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한겨울에 바다에 빠져야 하는 촬영, 뒷배경 좋은 아내 덕에 주연을 차지한 전 남자친구와의 재회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혼란스러운 마음에 NG를 계속 내게되자 전 남자친구에게 비웃음을 당하고 감독에게 혼나게 되면서 유라는 촬영장을 빠져나와 구석에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때, 작품 하나 했다하면 흥행하는 보증수표로 불리는 톱스타 강승헌이 유라를 발견하게 됩니다. 강승헌이 유라에게 손수건을 건내며 위로를 해줌과 동시에 영화 촬영과 함께 시작되는 두사람만의 비밀스럽고 달달한 로맨스 웹툰입니다.

 

스포주의

승헌에게 위로를 받은 후 유라는 NG 없이 완벽히 연기해냈고 연기를 지켜보던 승헌은 유라의 연기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유라와 승헌은 3년 전 뮤직디오, 결혼식장, 촬영장에서 만난 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유라만 기억하고 있었지만 나중에 승헌도 기억을 하게 됩니다!

유라에게는 너무나 큰 산이였던 톱스타 승헌이였기 때문에 승헌의 표현에도 계속 밀어낼 수 밖에 없었지만 승헌의 계속되는 구애에 유라는 승헌의 마음을 받게 됩니다.

몇달 후, 승헌은 자신의 매니저였던 광수와 MnK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게 되고 유라에게 들어오라고 권유합니다. 유라는 강승헌의 여자친구로 특혜를 받는거라면 들어가지 않겠다고 말하지만 강승헌은 유라의 연기력을 감명 깊게 보았고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여 권유하는 것이라고 말하게 되면서 계약을 하게 됩니다.

그 후 유라는 작품이 흥행하게 되면서 배우의 입지를 다지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승헌은 상대배우와 친하게 지내는 유라를 보며 질투를 하지만 연인으로써 존중을 해줍니다. 유라는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게 되고, 공개팬미팅에서 승헌이 나타나 공개프로포즈를 하게 되면서 결혼을 하게 됩니다! 

 

 

 

2. 낮에 뜨는 별 리뷰

(개인적인 리뷰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림체만 보고 감상을 시작한 웹툰인데, 스토리도 탄탄하고 특히나 너무 달달한 웹툰이였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강승헌을 정말 섹시하게 그렸고 여자주인공인 황유라를 너무 예쁘게 그려논 작품입니다. 작화가 너무 예쁘고 제 스타일이라서 하루만에 정주행을 완료했습니다! 낮에 뜨는 별은 톱스타 강승헌과 무명배우 7년차 황유라의 달달한 비밀로맨스입니다. 이 웹툰을 보면서 연예인들의 연애를 간접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로가 어떻게 사랑에 빠지는지 달달한 연출로 잘 그려놓았습니다. 특히, 남자주인공인 강승헌은 마음을 확인한 후에는 유라에게 직진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승헌은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서프라이즈를 통해 상대방을 놀라게 하는걸 즐기는 아주 매력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이정도로 따뜻하고 다정할 수 있구나를 느끼게 된 유라는 승헌이 자신과 다른 세상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좋아하는 마음을 인정하고 비밀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연예인의 비밀 연애를 하는 모습들을 달달하고 재미있게 표현하여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도 탄탄하고 달달치사량을 초과하기 직전 빠지지 않은 유머도 등장하여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의 웃는 모습이 참 예쁘고 외전에서는 귀여운 아이들까지 볼 수 있었던 제 인생 로맨스 웹툰이되었습니다.

리뷰를 쓰는 와중에도 소장용으로 구매하였기 때문에 매일 정주행 중입니다. 단행본이 나온다면 바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꼭 낮에 뜨는 별 읽어보세요!